2×4 브릭만으로 제작한 매력적인 LEGO 커피 테이블

10,000개의 레고 브릭으로 만든 테이블은 나사, 접착제 또는 금속 프레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.

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아트 디렉터 유송 장 (Yusong Zhang)은 레고브릭을 사용하여 자신의 커피 테이블을 만들었습니다. Dezeen 은 61cm x 122cm 크기의 테이블을 특징으로하며 10,000개의 레고를 사용합니다. 그것은 다른 색상으로 겹쳐져 있으며 흰색은 바깥쪽에 있고 빨간색, 노란색, 녹색은 가운데로 내려갑니다.

“나는 그것을 잡을 무게에 대한 테스트를 한 번도 하지 않았지만 잠시 동안 그것을 내 커피 테이블로 사용했습니다.”라고 장은 Dezeen에게 말했다. “두 발을 올리거나 잡지를 쌓고 싶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. 매우 견고합니다. ” 
테이블에는 접착제, 나사 또는 금속 프레임이 사용되지 않았지만 튼튼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.

“나는 언제나 LEGO를 장난감으로 사랑했지만, LEGO 디자인에 뿌리 박힌 미적 감각과 창의성을 희생시키지 않으면 서 진정으로 기능적으로 무언가를 만들기 위해 도전하고 싶었습니다.”

테이블을 만드는 데 3 주가 걸렸으며 장의 집에 가구로 남을 것이지만, 누구든지 맞춤 주문으로 연락하면 추가 테이블을 만들 수 있습니다.

레고 시리어스 플레이 방법론

[도서] 레고 시리어스 플레이 방법론 (양장)-비주얼 씽킹 시리즈06

23,000원 → 20,700원(10% 할인) | YES포인트 1,150원(5%지급)

0 답글

댓글을 남겨주세요

Want to join the discussion?
Feel free to contribute!

댓글 남기기